본문 바로가기
일상/용돈벌이

헤이폴앱(hey poll) 용돈 벌이 후기(재테크, 앱테크, 용돈 벌이, 돈벌이)

by EXIT_40 2021. 1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헤이폴앱(hey poll)을 통해 용돈벌이를 한 후기를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이 앱으로 통해 용돈벌이를 하는 것을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시간이 생각보다 많이 걸리는 등 여러 가지 문제점이 있는데요, 아래 사진을 보시고 판단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먼저 이 앱은 유튜브를 보다 보면 한 번쯤은 접하게 되는 앱으로 간단한 질문에 투표를 하면 포인트를 얻는 형식이며 쌓인 '내 폴닢'으로 제휴 편의점에서 다양한 상품으로 교체 가능합니다.

 

제가 일주일 정도 생각날 때마다 투표를 해서 총 99건의 투표를 했고 적립한 포인트는 총 215포인트로 이는 현금 215원에 해당하며 일주일에 215원이면 괜찮다는 생각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 두장의 사진처럼 처음에 앱을 깔면 무료 포인트 100P정도를 무조건 주며, 출석체크 및 특정 시간에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는 개발회사에서 제공하는 이벤트를 제외하면 참여하면 결국 80P(80원) 미만의 금액을 손에 쥔 셈이 됩니다.

 

제가 순수하게 투표를 해서 모은 80P(80원)을 모은 방법은 순수 이용자들이 올린 투표를 통해 벌어들인 금액입니다.

 

 

순수 이용자가 의뢰한 투표를 완료하면 기본적으로 1P를 받게 됩니다. 유튜브에서 소개할 때는 특정 시간에 이벤트를 하거나 포인트가 많이 걸려있는 투표를 하면 큰돈을 벌 수 있다고 하는데 그런 투표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그건 위 사진과 같이 필터가 걸려있는 투표에 한해 가능하며, 포인트가 높지만 참여인원이 27명밖에 되지 않는 것으로 보아 대부분의 유저들은 군침만 흘리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자이면서 14~19세 혹은 서울 거주자만 투표권이 주어지기 때문에 용돈을 버는 것은 힘들 것이라 예상됩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그래도 노가다를 할 자신이 있어 순수 유저들이 올린 투표로 1P씩 수십 번 참가하여 하루 100P 이상을 버시려는 분들도 계시리라 짐작됩니다.

 

 

일반투표를 진행하게 되면 스크롤로 내려 다음 투표를 해야 하는데요, 앱을 껐다 켜게 되면 처음부터 그다음 투표까지 다시 내려가야 합니다.

 

우측 상단에 필터가 위 사진처럼 있지만 '참여 완료한 투표 제외'항목이 없기 때문에 많은 투표를 참여할 수는 없습니다. 만약에 '참여 완료한 투표 제외'항목이 있었다면 추천을 드렸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앱테크 중 하나인 헤이폴앱(hey poll) 후기를 공유드렸는데요, 용돈벌이를 목표로 했기 때문에 추천드리지 않았지만 질문이 다양하고 재밌는 부분도 있어 잡생각을 없애는 데는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용돈을 벌어야 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하루에 빈병 하나씩 주워 파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로 저는 아래 포스트와 같이 고철을 모아서 한 번씩 판매를 하기 때문에 비꼬는 것은 아닙니다.

 

https://exit40.tistory.com/109

 

집에 있는 고철(스크랩) 고물상에 팔기(프라이팬, 감압밸브)

안녕하세요. 프라이팬에 스크래치가 나고 코팅이 벗겨져서 계란 프라이를 하면 들러붙어 1개 양을 먹으려면 2개를 해야 하는 일이 발생하곤 했는데요 이게 버리자니 팔면 돈이 될 것 같아 쌓아

exit4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