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용돈벌이

2021년 10월 게임 부업 수익(재테크, 용돈 벌이, 돈벌이)

by EXIT_40 2021. 1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2021년부터 용돈을 버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실행에 옮기려고 노력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선호하는 음식과 색깔이 다르듯이 부업을 고르는 방법도 다양한 것 같습니다. 저에게 있어 부업이란 무조건 쉽고 편하며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야 한다는 것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예를 들어 음식 배달을 한다고 가정해보면 제가 매달 버는 수익의 수십 배의 금액을 벌 수도 있겠지만 잦은 회의와 출장으로 지쳐있어 배달을 하던 중 실수가 발생할 수도 있어 본업에 충실하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부업 선택에 있어 신중했습니다.

 

앱테크, 고물 팔이 등 여러 가지를 시험해보다가 게임으로 버는 것이 현재까지는 가장 수익도 많이 나고 다른 방법에 비해 쉽게 느껴져 지속하게 되어고 아래 포스팅을 쓴 이후에도 게임 부업을 지속했습니다.

 

https://exit40.tistory.com/139

 

오딘 다이아벌이, 쌀먹, 찍먹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딘 다이아 벌이, 쌀먹, 찍먹 후기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오딘은 저같은 라이트 앵벌 유저에게는 아주 좋은 게임인데요, 다계정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게임처럼

exit40.tistory.com

하지만 Xincode 오류로 더 이상 오딘을 하지는 못해 한 달에 벌었던 40만 원 이상의 수익이 날아가버렸고 이리저리 헤매다 이전에 하던 게임이 있어 초기 비용은 들이지 않은 채로 10월 한 달간 게임머니를 벌어 아이템매니아를 통해 판매를 했습니다.

 

다행인 것은 오딘으로 한 달에 40만 원 이상 벌었지만 그때는 체력의 한계가 확실히 느껴져 Xincode오류가 아니더라도 오딘을 접을지 말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총판매금액은 195,000원으로 수수료 5% 제외하면 185,250원을 벌어들인 셈이 됩니다. 게임 플레이 시간은 직장을 다니기 때문에 하루에 한두 시간 정도로 목표치를 채우면 가족과의 시간을 보내는 것에 더 많은 비중을 뒀습니다.

 

현재 게임 부업을 통해 벌어들인 2021년 11월까지의 총수익은 2,590,200원입니다. 느리지만 천천히 편하게 가다 보니 용돈 벌이는 되었네요. 연말이 되면 1년 간 총수익을 사진을 통해 공개해보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