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용돈벌이

오딘 다이아벌이, 쌀먹, 찍먹 후기

by EXIT_40 2021. 8.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딘 다이아 벌이, 쌀먹, 찍먹 후기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오딘은 저같은 라이트 앵벌 유저에게는 아주 좋은 게임인데요, 다계정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게임처럼 몇십 계정을 한 번에 돌리지 않아 경쟁이 치열하지 않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꾸준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벌이는 보조캐릭터 4개를 포함하여 총 5 캐릭터를 돌려 일주일에 기본 8,000~10,000 다이아를 얻는 것 같네요. 직장인이기 때문에 공허의 유적, 난쟁이 비밀 통로, 지하감옥을 매번 돌려주기가 상당히 까다롭지만 그래도 꾸역꾸역 하고는 있습니다.

 

7월 초순부터 수익을 내기 시작해서 저번 주까지 총 551,000원의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이걸 40일로 나누면 하루 치킨 반마리 값은 벌었고 넓게 보면 차 기름값은 걱정 없을 정도로 벌었네요.

 

하지만 요즘에는 서서히 지쳐가고 있기 때문에 수익은 점차 줄어들고 있습니다.

이번주도 운좋게 1만다이아 이상 벌었습니다.

그 이유는 적어도 12시간 이상 모니터링을 해줘야 한다는 점입니다. 각 던전을 돌고 마을로 돌아갔을 때 다음 던전으로 이동시켜줘야 하고 한 번도 놓치지 않고 돌렸다고 가정했을 때 10시간이 소요됩니다.

 

하지만 실수로 까먹고 돌리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적어도 12~14시간 동안 시간에 맞춰 다음 던전으로 이동해줘야 합니다.

 

그리고 지하감옥을 다 돌아줘야 하는데 요즘에는 막피들이 많아져서 항상 새벽 2~4시에는 죽어있어 다음날로 미뤄지기 때문에 던전을 다 돈 다음에 잔여시간만큼 다시 던전에 자리를 잡고 돌린다는 게 여간 힘든 일이 아니네요.

 

오딘에서 공식적으로 두계정은 허용해주지만 한계정도 관리하기 힘들기 때문에 계정 추가는 아직 생각하고 있지 않으며 비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 캐릭터를 필드에만 세워놓는다고 가정했을 때 한 달에 10~20만 원 정도 수익이 발생하겠지만 그만큼 현실에서 손해 보는 게 생기기 마련이기 때문에 한 계정으로만으로 만족합니다.

 

찍먹을 넘어 계속해볼 생각이고 몇 개월 후에 수익이 줄었는지 다시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9월이 되었고 이전보다 주캐릭과 부캐릭터의 레벨도 어느덧 42를 넘겨 사냥 속도가 빨라지고 9월 1주차에 144,500원의 수익을 올려 좋은 출발이라고 생각할 무렵 저에게 아주 지옥 같은 상황이 오고 말았습니다.

0xE019101A오류로 인해 접속을 하지 못하는 상황에 놓여있고 지금 해결을 하기 위해 고군분투 중에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번 달은 더이상 오딘으로 쌀먹을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충격이 커서 아이디도 기억이 나지 않으며 이번달 손실을 어떻게 메꿀지 몰라 공허한 상태로 모니터만 바라보며 앉아있습니다.

 

https://exit40.tistory.com/163

 

오딘 실행 중 0xE019101A 오류(xigncode오류, 해결 시도 종합)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오딘으로 돈을 벌려고 실행을 했으나 갑자기 0xE019101A 오류가 떴습니다. 별거 아니겠지 하고 여러 가지 시도를 해봤으나 인터넷에서 공유했던 내용들로는 소용이

exit40.tistory.com

위 링크는 제가 현재 처한 상황이며 모두들 저처럼 되지 않게 유의하시면서 게임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빛이 보이지 않는 터널을 계속 걷고있습니다. 그 빛이 나와도 제가 적응 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아마 이것이 오딘을 즐기는 마지막 순간이 될 것 같습니다.

 

https://exit40.tistory.com/250

 

2021년 12월 게임 부업 수익(재테크, 용돈 벌이, 돈벌이, 2021년 결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12월 게임 부업 수익을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12월은 P2E(PAY TO EARN)의 첫 출시로 정말 쉽게 돈을 벌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벌어들인 금액은 아이템매니아 246,200원, 무

exit4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