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 소식/부울경 아파트 투어

울산 울주군 삼남읍] 울산센트레빌더테라스

by EXIT_40 2021. 7.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센트레빌더테라스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2020년 10월에 준공되었으며 지하 1층 지상 4층 18개 동, 총 236세대가 있으며 28평형, 32평형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1층과 4층에 테라스가 있으며 분양가도 제일 높아 보이네요. 테라스형이면서 층수도 낮아 전체적으로 조망이 잘 들어왔습니다. 

 

앞에는 삼남초등학교가 있어 초품아이며 울산역과 가까워 이동이 편리합니다. 서쪽으로 내려가면 병원과 번화가가 있어 생활권이 잘 형성되어있습니다.

 

 

동별로 지하 1층으로 가는 입구는 하나이며 주차공간은 넓었고 호수별로 개인 캐비닛이 있어 편의성이 좋아 보였습니다.

 

 

아파트 내부는 정말 좋았습니다. 마치 북유럽에 있는 따뜻한 느낌의 나무집 동네 같았어요.

 

테라스에는 개인 카페처럼 잘 꾸며놓았고 길도 잘 닦여있어 계속 걷고 싶었습니다.

 

 

주민시설은 110동 앞에 있는 놀이터를 따라 들어가시면 있는데요, 북카페, 당구장, 탁구장, 골프연습장, 코인세탁실, 헬스장, 관리사무소 등 단지 세대수에 비해 상당히 넓고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었습니다.(경로당은 밖에 위치해있었음)

 

사람이 한두 명씩 있어 탁구장 밖에 찍지 못했는데요, 공간이 상당히 넓은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파트 양 옆에는 사잇길이 있었습니다. 산을 끼고 나있는 이 길들을 걸어보니 기분도 상쾌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사잇길 덕분에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숨겨져 있던 배드민턴 코트도 발견했습니다.

 

 

정문 앞으로는 울산 전시컨벤션 센터로 내려가는 길과 상남초등학교로 내려가는 길이 나옵니다.

 

 

길을 따라 내려가면 상평 공원과 삼남초등학교가 나옵니다.

 

단지가 친환경이라 너무 좋았고 조용한 분위기가 정말 살고 싶게 만들었습니다. 울산에서 근로하시는 분들은 타 지역에 갈 필요 없이 이곳에 와서 휴양을 한다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2021/10/26 재방문을 하여 동영상을 남겨보았습니다. 단지는 다른 대단지와 비슷한데 시간대가 사람이 별로 없는 시간이고 계속 걷고 싶어 찍다 보니 다른 영상에 비해 동영상 시간이 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