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 소식/부울경 아파트 투어

부산 서면 부산진구 범천동]서면유림노르웨이숲아파트

by EXIT_40 2021. 6.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면 범천동에 있는 서면유림노르웨이숲아파트에 방문했습니다.

 

먼저 특징을 설명드리자면 이곳은 2014년 6월로 올해 8년차로 총 381세대입니다. 앞에는 부산진초등학교가 있어 아이 키우기 좋고 근처에 홈플러스 및 마트가 있어 쇼핑하기 편합니다.

 

또한 범내골 역세권에 길 건너면 바로 서면 1번가가 나와 생활권이 갖춰져 있고 6월 중순에 북항 개발 연계하여 경부선 지하화가 발표 예정에 있습니다.

 

그리고 버스를 타면 NC백화점, 롯데 백화점, 범내골 영화관, KT&G 상상마당, E스포츠 경기장이 있고 다양한 쇼핑 시설이 있는 삼정타워도 있어 그 어느 세대보다 문화생활과 밀접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범천 기지창에 공원이 들어선다는 소문도 있어 미래를 생각한다면 주변 환경이 훨씬 좋아질 곳입니다. 사통팔달 교통으로 동서고가도로가 근처에 있어 부산시내를 아울러 시외까지 손쉽게 갈 수 있는 곳입니다.

 

그럼 지하주차장부터 차근차근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차장은 4층까지 있어 주차 걱정은 없어 보였고 관리가 잘 되어 깨끗했습니다. 차간 간격은 넉넉하진 않지만 서로 배려한다면 괜찮아 보였습니다.

단지 내부는 적당하고 좋았습니다. 공간 활용을 잘하여 산책길도 있었고 놀이터에 곳곳에 벤치까지 아담하게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아파트 바로 옆에는 경부선 열차 선로가 있었고 때마침 SRT가 지나가고 있었습니다. 주거특성을 고려하여 천천히 지나가서 소리는 나지 않았고 방음벽도 설치돼있어 사는 데는 크게 지장 없어 보였습니다.

2층에는 반대편 동으로 가는 통로가 있었는데요, 비 오는 날 잠깐 서서 사색에 잠겨있기 좋아 보였습니다.

경로당과 관리사무소도 잘 되어있었습니다.

이곳의 큰 장점 중 하나는 북카페가 도로에 인접해있고 넓어 카페처럼 아담하게 꾸며져 있다는 건데요, 안쪽 내부도 상당히 넓고 전등도 고급스럽게 설치되어있어 스타벅스 부럽지 않은 공간이었습니다.

엘리베이터는 한동에 2개로 이동에는 지장이 없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션뷰 보다는 시티뷰가 유동적이라 더 좋아하는데요 이렇게 서면을 내려다보니 상쾌하고 기분도 좋았습니다.

 

이상 서면유림노르웨이숲아파트 방문 후기를 공유드렸는데요 젊었을 때 서면에 즐길 거리가 많아 늘 살고 싶었고 여기 거주 중인 많은 젊은 사람들이 부러웠습니다.

 

문화, 교육,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서면유림노르웨이숲아파트는 생활하기 편리하고 살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