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 소식/부울경 아파트 투어

창원 감계리]감계푸르지오

by EXIT_40 2021. 6.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창원 감계리 감계푸르지오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2017년 2월 준공되어 올해로 5년차이며 583세대로 소형단지입니다. 초중품아로 아이 키우기에 너무 좋으며 근린공원이 가까워 산책하기 매우 좋습니다. 바로 앞에 창원방향 마산방향 버스 정류장 있어 쉽게 중심지로 갈 수 있습니다.

 

22년에 지개남산도시고속화도로가 개통되면 경남도청, 창원시청으로 접근성이 더 높아질 것입니다. 좋은 점 중에 하나는 전세대가 필로티라 아파트의 가치가 높고 공간 활용에 뛰어나다는 것입니다.

주차장은 최근 도색작업이 끝나 반질반질하게 윤기가 흘렀습니다. 주차 공간도 넓고 차간 거리가 충분해서 주차 스트레스는 없어 보였습니다.

정문 앞의 새싹 정류장을 배치함으로써 아이들이 거리 있는 학원이나 유치원으로 생활의 편의성을 더해주었습니다.

카페, 세탁소, 통닭, 편의점 등 있을 건 다 있었습니다.

정문 앞에는 내천이 있네요. 이전에는 물이 흐르고 있었는데 막아놨나 봐요. 내천을 건너면 입주민들의 든든한 발이 되는 마산창원방향 버스정류장이 있었습니다.

아파트 정문에서 위로 올라가 단지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이곳을 올라가면 5,6,7,8동이 나오게 됩니다.

중앙 분수대가 있어서 산책하기 좋게 만들었고 유즈센터에는 피트니스센터가 있어 언제든지 운동할 수 있게 설계되어있었습니다.

 

생활지원센터에는 관리사무소, 독서실, 시니어클럽이 한데 모여있어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사잇길을 지나가면 1,2,3,4동으로 올라가는 길이 있습니다. 저 멀리 보이는 작대산이 너무 좋아 보여 사진으로 담아봤어요.

1,2,3,4동 쪽에는 배드민턴장이 있고 산책길, 놀이터 두 곳, 분수대가 있어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내려가는 길에 이렇게 덩굴식물을 키워 자연친화 느낌을 확 살렸습니다.

아래로 내려가던 중 숨겨진 산책로를 발견했습니다. 주민들과 자주 마주칠 이곳은 가는 길목에 벤치를 놓아 소통을 활발히 할 수 있도록 만들었네요. 

맨 아래쪽에는 힐스테이트와 이어지는 길이 있었는데요 장미가 있다면 다른 곳과 좀 더 다른 특색을 지닌 산책로가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작대산을 멀리서 바라보며 한컷 담았습니다. 산도 그렇게 높지 않아 하늘과 정말 잘 어울리네요.

1년 뒤 겨울에 다시 들러 동영상을 촬영하여 업로드 했으니 시간 있으시면 시청 해주십시오.

 

이상 창원 감계리 감계푸르지오 방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