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아빠 육아/육아물품

당근마켓] 에시앙 범보의자 풀세트 구매 후기

by EXIT_40 2021. 5.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초보 아빠입니다.

 

몇 달 전 티비를 보다가 아기 의자를 발견했어요.

역류방지쿠션으로는 아이가 더 이상 얌전히 있지를 않아 의자를 구매하려고 하던 찰나에 하나 사야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물론 이번에도 당근마켓!! 그전에 목표 구매 가격 설정을 위해서 판매가를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찾아보니 대략 17만 원대였습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매번 새 제품을 산다면 첫 돌까지 전체 구매비용만 천만원은 훌쩍 넘길 것 같네요.

 

아내는 재빨리 검색하기 시작했고 당근마켓에서 평균 가격은 3만 5천원에서 6만원대에 형성돼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며칠 눈팅을 하고 이번에도 눈썰미 좋은 아내가 마침내 찾았다고 알려주었습니다.

가격은 4만 2천원. 문자를 보낼 때부터 벌써 10만원 이상 아꼈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판매자분이 지정하신 위치에서 만나 거래했고 떨리는 마음으로 집에 가져왔습니다.

728x90

제품은 사진과 같이 깨끗했고 쿠션은 바로 세탁 후 멸균제로 닦아 햇볕에 말렸습니다.

 

간단히 구성품과 기능을 설명드리면 쿠션은 끈으로 고정돼있어 풀어 사용할 수 있고 앞에 끼웠는 탁자는 쉽게 탈부착 가능합니다.(말랑한 고무 재질을 손으로 눌리고 부풀려 끼우는 식이라 고정도 잘 됨)

 

의자는 360도 회전이 가능하지만 바퀴가 달려 전체적으로 돌리면 되니 쓸 일은 잘 없을 것 같습니다.

아이를 앉혀봤는데 정말 편안해하네요 무엇보다 하루 종일 안고 돌아다니지 않아도 돼서 저도 편해졌어요.

 

이상 에시앙 범보의자 풀세트 구매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