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 소식/부울경 아파트 투어

양산 물금읍 가촌리]양산대방노블랜드연리지3차아파트

by EXIT_40 2021. 10.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산 물금읍 가촌리에 있는 양산대방노블랜드연리지3차아파트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2,3차 합쳐서 1,310세대로 중형단지이며 2015년 8월에 준공되어 올해로 7년 차인 곳입니다. 용적률은 208%, 건폐율은 14%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생활권은 상당히 넓은데요 2차 지하에 수영장이 있고 3차에 골프장이 있어서 매일 리조트에 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고 거북산이 바로 뒤에 있어 구두공원을 거쳐 산책을 하거나 메기들공원에서 아이들과 나들이를 갈 수 있어 좋습니다.

 

주변에 노브랜드매장, 하나로마트, 메가박스, 각종 브랜드 상권, 나래시티상가가 있어 넓은 생활권을 누릴 수 있고 단지 내 활동이 활발해 금요일마다 분수대 쪽에서 연리지알뜰장터가 열린다고 합니다.

 

증산초등학교가 인근에 있어 초품아에 속할 수 있고 인구 증가로 라피에스타의 활성화가 되면 간접적인 수혜지가 될 곳으로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교통은 주변에 버스정류장이 있고 증산역이 8분 거리에 있어 이동에 편리합니다. 추가로 남울산IC 개통, 물금역 KTX개통 호재로 간접적인 영향을 받는 곳으로 미래 가치가 높은 곳입니다.

건폐율이 낮아서 동간 간격이 상당히 넓어 보이네요. 양산은 날씨가 맑은 날이 많아 탁 트여 좋습니다.

대방다인어린이집은 경로당과 붙어있는데요, 디자인이 깔끔하고 아기자기함까지 갖추고 있었습니다.

커뮤니티센터를 위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단지 안에 또 다른 공간이 형성되어있어 산뜻한 분위기가 돋보이네요.

2,3차 사잇길인데요, 길게 뻗은 길이 좋았습니다.

놀이터는 심플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간으로 보였습니다.

부출입구 쪽에 배드민턴장과 각종 운동시설이 있었습니다.

농구장도 있었는데요, 동간 간격이 넓어 주변이 좁아 보이지 않았습니다.

연리지알뜰장터가 열리는 중앙분수대를 찍어봤습니다.

3차에 있는 실내골프연습장

헬스장은 사람이 있어서 안쪽은 찍지 못했습니다.

북카페, 키즈룸, 입주민회의실, 작은도서관까지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정문에서 찍어봤는데요, 양산물금양우내안에3차센트럴아파트와 상권을 공유하고 있었습니다.

아파트 상가는 학원, 부동산, 편의점 등 구성이 다양했습니다.

아파트 상가 옆에는 치과, 학원, 독서실 등 아이 키우는데 필요한 시설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부출입구 쪽에 버스정류장도 있었습니다.

증산역 쪽으로 이어진 길에 종합 상가가 많았는데요, 식당도 많아 가족단위로 외식 오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산후조리원, 한의원도 있어 도보로 다 해결 가능한 우수한 상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동영상도 촬영해봤습니다. 주변 상권, 주차장 등 사진보다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므로 시간 있으시면 시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