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 소식/부울경 아파트 투어

김해 진영읍 진영리]중흥S클래스에코시티

by EXIT_40 2021.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해 진영읍 진영리 중흥S클래스에코시티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1,521세대, 용적률 164%, 건폐율 13%로 동 간 거리가 멀어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2019년 3월에 준공되어 올해로 3년 차로 신축으로 분류되어 가격 방어도 잘 되는 곳입니다.

 

김해시문화체육센터(수영장도 생길 예정), 진영공설운동장이 부출입구 바로 앞에 있고 친환경적 주변 환경, 시원하게 뚫린 도로, 아파트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만족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곧 진행될 주천강 산책로, 스포츠센터까지 완공되면 더욱 좋아질 곳입니다.

 

마산, 창원을 금방 갈 수 있고 아파트 입구 곳곳에 버스 정류장도 있어 교통이 상당히 좋습니다.

주차 대수는 1.4를 넘기고 주차공간이 넉넉해서 새벽 주차도 거뜬하다고 합니다.

작은도서관인데 작지가 않았습니다.

주차장에서 클래시안센터와 연결되는데요, 작은도서관, 헬스장, 주민카페, 테니스장, 탁구장 등 다양한 주민생활시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규모가 상당해서 마치 웬만한 상가 건물 2~3층 정도를 한 곳에 압축한 듯 넓고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아래로 내려가면 클래시안센터로 통함

조형물이 독특하고 창의적이라 좋았습니다.

어디를 찍든 나무가 항상 나와서 왜 애코시티인 줄 알게 되었습니다.

놀이터도 상당히 넓고 디자인도 현대적이라 좋았습니다.

어디든 벤치가 있어 쉴 공간이 충분했습니다.

버스 정류장이 동서남북 방향에 다 있어 교통이 편리해 좋았습니다.

실버타운 건물 디자인도 이쁘고 좋았습니다. 햇빛이 잘 들어오는 구조였습니다.

맘스카페와 함께 어우러진 정자 그리고 그 앞의 쉴 공간을 보니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분수대가 정말 넓었습니다. 여름이었으면 분수를 볼 수 있었을까요?

어린이집 규모도 상당히 컸고 옆 울타리 쪽에 아이들이 심은 채소들을 보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다른 조형물도 느낌이 있어 계속 바라보게 되었습니다.

농구코트와 인조잔디로 꾸며진 미니 구장은 최고의 조합인 것 같습니다.

상가도 점점 채워지겠지만 지금까지 들어와 있는 것으로도 충분해 보였습니다.

위의 사진들에 이어 추가로 동영상도 찍어보았습니다. 가로로 찍으면 단지 내부가 부각되어 좋긴 하지만 저는 아파트도 보여드리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세로로 찍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