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 소식/부울경 아파트 투어

울산 야음동]울산롯데캐슬골드1단지

by EXIT_40 2021.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야음동 울산롯데캐슬골드1단지에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2,421세대로 대단지이며 2008년 5월에 준공되어 올해로 14년 차인 곳입니다. 용적률은 307%, 건폐율은 18%로 단지 간 간격이 넓어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또한 아파트 앞에 신선산 있고 선암호수공원, 수암공원, 금란유치원, 울산남부초등학교, 울산박물관, 울산해양경찰서가 주변에 있어 편리한 주거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단지다 보니 관리비가 저렴하고 상가가 다양하고 넓게 퍼져있습니다. 청량 IC가 가까이 있어 부산 가기 용이합니다.

안내판만 봐도 단지가 상당히 큽니다.

울산힐스테이트수암2단지 바로 옆에 올라가는 길이 있었습니다.

단지에 들어서자마자 느끼는 감정은 "깨끗하다", "시원하다"였습니다. 길이 잘 조성되어있네요, 조경도 아주 좋았고요.

놀이터도 현대적인 디자인에 심플하면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았습니다.

중간중간에 쉼터도 잘 조성되어있네요.

산책로도 심심찮게 보여서 좋았습니다. 비 까지 와서 계속 걸어 다니고 싶었어요.

산책로를 따라 걷다 보니 밖으로 나올 수 있어 도로를 찍어봤습니다. 버스도 있어서 어디든 편리하게 갈 수 있겠네요.

롯데캐슬은 정문을 참 이쁘게 꾸며놓았습니다.

정문으로 들어서니 대단지의 위엄이 다시 느껴졌습니다.

농구장도 있어서 반코트로 경기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신선캐슬어린이집이 정문에 있어 접근성이 매우 우수했습니다.

101동과 115동이 만나는 곳에 금란유치원도 있네요? 어린이집과 유치원이 가까워 지리적 이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후문에서 길을 따라 상권이 있어 찍어보았습니다. 웬만한 상권은 다 있어 생활에 불편함은 없어 보였습니다.

후문 쪽에도 버스정류장이 있었고 울산역리무진버스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지하주차장에 왔는데요, 옥외주차장과 같이 쓰기 때문에 규모는 그리 크지 않았지만 충분한 넓이에 차간 간격은 적당해 보였습니다.

동영상으로 보면 아파트가 더 웅장해 보여서 올려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