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 소식/부울경 아파트 투어

양산시 평산동]양산평산KCC스위첸

by EXIT_40 2021. 10.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산시 평산동 양산평산KCC스위첸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이전에 방문했던 덕계동 두산위브와 경동스마트홈에서 차로 6분 정도 되는 거리에 떨어진 곳으로 덕계 중앙에 있어 앞으로 들어올 전철(트램), 이마트 트레이더스, 우리마트, 평산먹자골목, 곧 지어질 어린이공원, 회야강 산책로 등 넓은 생활권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2019년 10월에 준공되어 올해로 3년 차로 총 553세대, 용적률 562%, 건폐율 25%로 평균 이상의 쾌적함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KIDS CLUB, 경로당, 카페, 도서관, 맘스스테이션, 헬스장, 골프장, 베드민턴장, 주민운동시설 등 자체 주민생활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건물이 정말 높았어요. 덕계의 중심에 있는 만큼 뷰도 상당히 좋을 것 같네요.

무인 택배함도 있어서 어렵지 않게 택배를 받아볼 수도 있었습니다.

조형물도 적절히 배치되어 단지가 더 깔끔해 보였습니다.

단지 안쪽 관리실 옆에는 어린이집과 도서관이 있었습니다.

관리사무실은 단지 내 어린이집 옆에 있었습니다.

지하주차장 입구를 지나면 경로당도 잘 마련되어있었습니다.

놀이터는 심플하면서 아기자기한 느낌을 줘서 좋았습니다.

동간의 거리는 가깝지만 도보가 넓어 입주민끼리 동선이 겹칠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후문 쪽에 조경도 이쁘게 되어있었어요.

후문으로 나오면 산을 메인으로 하는 경치가 펼쳐집니다.

곳곳에 쉼터도 있는데요, 단지가 조용하고 차 소리도 들리지 않아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산까지 이어질 것 같은 회야강 산책로는 바라만 봐도 마음이 뚫리는 것 같았습니다.

산책로 옆에는 도로가 시원하게 뚫려있어 출입이 쉽고 횡단보도도 적절한 위치에 있어서 산책로를 쉽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입구 경비실 바로 앞에는 헬스장, 골프장, 맘스스테이션 입구가 있었습니다.

입구 바로 옆에는 간단히 이용할 수 있는 운동 시설이 있었습니다.

지하주차장은 상당히 넓어 좋았고 차 간 간격이 적당히 넓어 주차문제로 마찰을 빚을 일은 없어 보였습니다.

사진으로는 설명할 수 없는 부분도 있어 동영상도 찍어보았으니 관심 있으시면 시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