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 소식/부울경 아파트 투어

거제시 양정동]거제아이파크1차아파트

by EXIT_40 2021. 10.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거제시 양정동 거제아이파크1차아파트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2017년 3월 준공되어 올해로 5년 차에 접어드는 곳으로 전체가 남향, 용적률은 186%, 건폐율은 13%로 동 간 거리가 멀어 전체적인 분위기가 상당히 쾌적한 곳입니다.

 

자연친화적인 공원형 아파트로 숲세권이고 단지 내 놀이터가 많습니다. 특히 잔디광장의 규모는 상상도 못 할 정도로 널어 아이 키우기에 정말 좋습니다.

 

30번마다 오는 120-2번 버스를 타면 수월까지 10분밖에 걸리지 않고 삼성과 대우조선소 중간에 위치해있어 출퇴근이 용이합니다.

 

앞으로 국지도 58호선 송정IC-문동 5.77km 구간 완공 시 생활권이 넓어져 가치가 더 올라갈 수 있는 곳입니다.

입구에 상가가 잘 갖춰져 있네요.

길가를 따라 심어져 있는 나무가 너무 커서 후문에 있는 메인 나무가 작아 보이기까지 합니다.

입구 바로 앞에도 산책로와 운동기구가 잘 비치가 되어있었습니다.

102동 쪽에 있는 야외 쉼터는 나무에 둘러싸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이곳의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중앙 광장인데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있었고 어른들은 앉아서 담소를 나누고 있었어요. 정말 평안해 보였습니다.

 

헬스장, 골프장, 세탁실, BOOK CLUB 등 많은 주민생활시설이 IPARK CLUB에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생활하는데 상당히 편리합니다.

 

주차 간격은 상당히 넓었으며 전기차 충전기도 다른 아파트에 비해 상당히 많이 비치되어있었습니다.

 

첨부 동영상을 보시면 본문의 단지 내 사진 이외에 추가적인 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