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용돈벌이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로 치킨 값 벌기!!~~(재테크, 용돈 벌이, 돈벌이)

by EXIT_40 2021. 1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같은 불경기에는 본능적으로 만원 한 장 한 장이 소중 해지는 때인데요, 최근 핫하다는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로 치킨 값 버는 방법을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법이나 다른 사항들은 다른 블로그에서 충분히 보셨을 거라고 생각되어 무돌코인으로 현금화하는 법을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무돌코인을 얻기에 앞서 로그인을 해주고 설정에서 Klip연동을 시켜줍니다. 카카오톡 아이디만 있으면 되니 인증 한 번만 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게임을 플레이해서 무돌코인을 얻어야 하는데요, 게임에 접속하면 우측 상단에 임무가 있고 클릭해주시면 일일 퀘스트 목록이 나옵니다. 

 

이 목록 중에서 골라 총 10회를 달성하게 되면 100무돌코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퀘스트를 깨다 보면 레벨은 9 정도 되어있고 시간은 1시간 30분에서 2시간 정도 걸립니다. 초기 들어가는 시간비용이 2시간이 들고 그다음 일일 퀘스트부터는 30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그렇게 얻게 된 무돌코인은 우측 상단 수신함에 가서 '무돌 토큰'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저는 이틀 동안 진행해서 총 200 무돌코인을 받은 상태입니다. 이제 100무돌토큰을 얻으셨으면 현금화를 해야 할 차례입니다.

 

https://klayswap.com/

 

KLAYswap (클레이스왑) : Open Source, Non-custodial Instant Swap Protocol

KLAYswap extends the Klaytn DeFi ecosystem through liquidity pool-based KLAY, ETH, WBTC, USDT, ORC instant token swapping and liquidity mining.

klayswap.com

위 링크를 통해 KLAYswap(클레이 스왑)으로 이동해주세요.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노란색 Klip 카카오톡으로 Klip 지갑 연결을 클릭해주시고 카카오톡으로 인증만 해주시면 지갑 생성과 연결이 완료됩니다. 이 과정은 1분도 안 걸려요.

무돌코인이 게임에서 지급되자마자 KLAYswap(클레이 스왑)에 들어와 있는데요, 확인 방법은 KLAYswap(클레이 스왑) 메인화면에서 '내 자산'을 클릭하여 '보유자산만'을 클릭하면 100무돌코인이 들어와 있는 걸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100무돌코인을 원하시는 코인으로 교체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코인은 출금 수수료도 별도로 있으므로 잘 확인하시고 스왑 하셔야 합니다. 리플 같은 경우에는 20개부터 출금 가능하며 수수료 때문에 대략 400무돌코인 정도가 돼야 출금을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아져서 제가 할 때는 100무돌코인이 17~19리플이 반나절도 안돼서 10리플로 내려갔네요)

이렇게 스왑 한 코인을 확인하셨으면 출금 버튼을 눌러줍니다.

맨 위쪽부터 출금 수량을 적어주시면 위에서 언급드렸듯이 브릿지 비용으로 10 KLAY가 수수료 명목으로 필요합니다. KLAYswap에서 제공하는 코인으로 10개가 있어야 하며 15,000원 정도 합니다. 수수료는 코인 별로 다르고 리플은 예시로 되어있으니 다른 코인을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이제 출금 주소와 데스티네이션 태그를 넣어야 되겠네요. 이를 위해 자신이 사용하는 거래 사이트로 이동을 합니다. 저는 업비트가 있어서 여기로 출금 진행을 했습니다.

주소와 태그를 생성하기 위해 업비트에 로그인하셨으면 '입출금'에서 '입금 주소 생성하기'를 클릭해줍니다.

업비트에서 자동으로 생성된 입금 주소와 데스티네이션 태그를 다시 KLAYswap으로 돌아와서 복사, 붙여 넣기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이전에 이용했던 코인으로 스왑 했는데요, 공유드리려고 했지만 코인을 홍보한다고 오해를 살 수 있어 가렸습니다.

 

마지막으로 출금한 코인을 최대한 빨리 팔아서 '현금화'를 시켜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일부 코인은 지정된 수량 이상이 되어야 업비트로 송금이 되는 코인도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예를 들어 A코인은 코인 갯수가 300개가 넘는다는 전제하에 업비트로 송금이 되며 그 이하는 송금은 되지만 업비트에는 나타나지 않음.

 

하지만 아예 사라져 버린 개념이 아니며 실수로 300개를 보내야 하는데 299개를 보냈다면 다음번에 300개를 보내면 됩니다. 그렇게 되면 이전에 보냈던 299개가 같이 들어와 총 599개가 들어오므로 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됨)

얼른 돈을 뽑아서 치킨이라도 뜯어야겠다고 기뻐하던 그 순간, 금융사고 예방을 위해 72시간 동안 원화 출금 제한을 걸어버리는 업비트.. 이거 과잉보호 아닙니까? 3만 원 빼는 것도 못 빼게 하려는 수법이 너무 뻔히 보이네요.

 

이상 오늘은 뒤늦게 알아버렸지만 그래도 치킨 값은 벌게 된 방법을 공유드렸습니다. 이전에 찾아보니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는 2013년에 출시됐던 게임으로 카카오게임즈가 다시 무돌코인과 결합시켜 출시한 것 같네요. 앞으로 이런 식으로 과거 나왔던 게임을 바탕으로 이런 이벤트들이 줄줄이 나올 것으로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