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메이플스토리

모라스 길뚫퀘하기

by EXIT_40 2021. 6. 3.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동멸치 입니다.

 

블루밍 메이플 이벤트 덕에 230이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모라스 길뚫퀘를 뚫는 과정을 공유해보려 합니다.

 

우선 길라잡이에서 모라스를 클릭해주시면 날치를 타고 모라스로 가게 됩니다.

맵을 이동 하면서 몹을 잡는 대화 형식의 퀘를 깨는 데까지는 다들 무리 없이 진행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저는 9월 18일자 연구일지 확인부터 막혔고 대부분 유저들도 이 부분부터 검색해보시리라 생각되어 여기부터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여기 온 이유가 뭘 잡으라는 것 같아서 먼저 그림자가 춤추는 곳 2에서 멍 때리다가 몹을 잡아보기로 했습니다.

 

근데 소문난 맛집이라 사람들이 너무 많네요.

하는 수없이 그림자가 춤추는 곳 3으로 옮겨 사냥해봤습니다.

사냥 사냥

사냥하다 보면 크리티아스 연구일지가 나오는데 이걸 완료될 때까지 클릭하면 됩니다.

5장만 읽으면 완료되는데 계속 읽고 있었네요. 한 10장 읽은 것 같습니다..

스페이스 구간

스페이스 구간

스페이스 구간

폐쇄구역에서 몹들을 잡고 쟝의 예물을 구해 완료해줍니다.

폐쇄구역 3으로 가서 퀘스트 완료를 해주면 됩니다.

스페이스 구간

갑자기 암흑 속으로 들어가고 어둠 속에서 쓰러진 캐릭터를 세 명 잡고 오른쪽에 가면 비밀 포탈이 있는데 거기로 나오면 위의 화면이 나옵니다.

스페이스 구간

죽어라 때렸는데 한 10번 죽고 말았습니다. 검색해보니 여기서 그냥 견디면 된다고 하는군요.

 

포션을 먹으면서 시간이 다 갈 때까지 버텨주면 됩니다.

스페이스 구간

스페이스 구간

이렇게 모라스 구역을 클리어했습니다.

 

앞으로 해야 할 일퀘가 늘어서 내일이 오지 말았으면 하는 메이플이 되었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완료 버튼을 눌러 글을 게시했는데 일퀘가 안되고 일퀘 뚫퀘가 또 남아있었네요..

 

열심히 사냥을 해서 기억의 파편 30개를 모아야 합니다.

생각나면 가져다 달라고 괴롭히는 쟝

열심히 스테이지 클리어해주세요.

연구실에서 그녀의 흔적을 찾으러 가야 합니다.

스페이스 구간

좌삼삼 우삼삼으로 완료해주면 됩니다.

몬스터들을 잡아줍니다.

몬스터들을 잡아줍니다.

주변 몹을 잡고 기업의 잔해를 모아 가져다 줍시다.

스페이스 구간

기업의 파편을 모아줍시다.

대화창 나오면 서펜트 자동으로 꺼지게 만들어주면 안되나? 쩝..

 

마지막 불편구간

드디어 일퀘 뚫 퀘스트 완료!!

 

정말 끝이 났네요. 한 시간 가량 걸린 것 같습니다.

 

긴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